'2019괴산군수배 및 협회장배 태권도대회'가 열리고 있다. ⓒSNT 세계뉴스통신
▲ '2019괴산군수배 및 협회장배 태권도대회'가 열리고 있다. ⓒSNT 세계뉴스통신
[세계뉴스통신/충북괴산=이상탁 기자]충북 괴산군태권도협회(회장 이시용)는 10일 괴산국민체육센터에서 '2019괴산군수배 및 협회장배 태권도대회'를 열었다.

대회에는 이차영 괴산군수, 괴산군의회 신동운 의장과 이덕용, 이양재 의원이 참석하고, 이한배 괴산군체육회 상임부회장 및 청주시와 충주시 태권도협회장 등 태권도 관계자와 학생 및 학부모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태권도대회는 괴산군태권도협회가 주최.주관하고 괴산군과 괴산군체육회가 후원했다.

2019괴산군수배 및 협회장배 태권도대회에서 정정당당히 겨룰 것을 홍하람 선수가 선수선서를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신동운 군의장, 이차영 괴산군수, 이시용 괴산군태권도협회장. ⓒSNT 세계뉴스통신
▲ 2019괴산군수배 및 협회장배 태권도대회에서 정정당당히 겨룰 것을 홍하람 선수가 선수선서를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신동운 군의장, 이차영 괴산군수, 이시용 괴산군태권도협회장. ⓒSNT 세계뉴스통신

이날 대회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감사패 전달, 개회선언 및 대회사, 축사, 선수선서 순으로 진행되었다.

대회에 앞서 괴산군 체육발전에 기여한 괴산군태권도협회 정동석 부회장과 김성현 사무국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태권도 벽돌격파 시범을 보이고 있는 이덕용 군의원(왼쪽), 이차영 괴산군수(오른쪽).사진 중앙 이시용 괴산군태권도협회장이 심판을 보고 있다. ⓒSNT 세계뉴스통신
▲태권도 벽돌격파 시범을 보이고 있는 이덕용 군의원(왼쪽), 이차영 괴산군수(오른쪽).사진 중앙 이시용 괴산군태권도협회장이 심판을 보고 있다. ⓒSNT 세계뉴스통신

개회식 후에는 이차영 괴산군수와 괴산군의회 이덕용 의원이 벽돌격파 시범을 보여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시용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2019괴산군수배 및 협회장배 태권도대회가 많은 분들의 성원과 도움으로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대회에 많은 노고를 아끼지 않은 괴산군청, 괴산군체육회, 괴산군태권도협회 임원 및 모든 학부형에게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축사에서 "괴산의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태권도 대회를 통해 몸과 마음을 단련하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달라"고 말했다.

신동운 괴산군의장은 축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태권도 대회에 정정당당히 임하고 서로 간의 우정과 화합하며 발전하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계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