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뉴스통신, '다문화가정 장학금 돕기' 자선골프대회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NT 세계뉴스통신
▲세계뉴스통신, '다문화가정 장학금 돕기' 자선골프대회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NT 세계뉴스통신

[세계뉴스통신/송대한 기자] '제2회 세계뉴스통신 배 다문화가정 돕기 자선골프 대회'가 지난 30일 경기도 안성시 파인크리크 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는 송순묵 세계뉴스통신 회장, 덕산 한상회 국제로타리3750지구 18·19 총재, 양계용 재경 군산시 향우회 골프 회장, 김일권 전 해태타이거즈 도루왕, 김성규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총동문회 회장, 이중배 경기도민일보 사장 등 내외빈 8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일반부 대회에서는 ▲우승 74타로 (주)부성 대표 강신(74타) ▲메달리스트 N드라브 대표 김기욱(70타) 선수가 차지했다.

▲송순묵 세계뉴스통신 회장은 대회사를 하고 있다. 세계뉴스통신

송순묵 세계뉴스통신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바쁘신 중에도 다문화가정 돕기 자선 골프대회에 참석해주신 재경 군산시 향우님,재경군신시 중앙고총동문님 로타리이안님, 아주대경영대학원 총동문님 등 내빈과 함께 같이 할 수 있게되어 기쁘고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 다문화가정을 돕기위해 세계뉴스통신 부설 'SNT에스엔티 평생교육원'에서 인사을 초청해 다문화가정의 '취업 및 역량강화' 무료 강좌 개최 및 리더십 교육으로 한국 사회에 적응할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덕산 한상회 국제로타리3750지구 18·19 총재는 축사를

덕산 한상회 국제로타리3750지구 18·19 총재는 축사에서 "청명한 날씨에 지역대표 로타리안 및 경기지역 최고경영자들과 같이 우정을 나누며 다문화가정 돕기 뜻있는 대회에 참석해 감사하다"고 이같이 말했다.

수원 다문화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런 뜻 깊은 자리에 참석하게 돼 기쁘고 이 후원금이 생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SNT 세계뉴스통신
▲수원 다문화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런 뜻 깊은 자리에 참석하게 돼 기쁘고 이 후원금이 생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SNT 세계뉴스통신

수원 다문화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런 뜻 깊은 자리에 참석하게 돼 기쁘고 이 후원금이 생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SNT 세계뉴스통신
ⓒSNT 세계뉴스통신

이날 다문화가정 돕기 행사 후원은 다섯가정을 돕기로하고 한가정당 장학금 500,000원 가전제품 2점 및 수원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29인치 일체형 컴퓨터를 후원 하고 만찬 행사를 마무리 했다.

저작권자 © 세계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