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숙 자유한국당 의원이 11일 오전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삭발식을 가졌다.(사진/송대한 기자) ⓒSNT 세계뉴스통신
▲박인숙 자유한국당 의원이 11일 오전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삭발식을 가졌다.(사진/송대한 기자) ⓒSNT 세계뉴스통신

[세계뉴스통신/송대한 기자] 박인숙 자유한국당 의원은 11일 문재인 대통령의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에 반발 해 이언주 무소속 의원이 전날 시작한 '삭발 투쟁'에 적극 동참했다.

박인숙 자유한국당 의원이 이날 오전 국회 본관 계단 앞에서 삭발식을 단행했다.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와 김성태 전 원내대표 등 전·현직 당 지도부도 이 자리에 격려 방문했다.

박 의원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문 대통령은 조 장관을 즉시 해임하고 국민께 사과하라"며 "조국과 그 일가를 둘러싼 모든 의혹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약속하라"고 말했다.

이어 "삭발한다고 하루아침에 세상이 바뀌지는 않겠지만 빠르게 무너지고 있는 대한민국을 다시 일으켜 세우는 작은 밀알이 되고자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국민 여러분들께 호소한다. 자신들만이 '정의', '절대 선'이라는 망상에 사로잡혀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와 시장 경제를 뿌리까지 무차별적으로 훼손하는 문재인정권 퇴진에 함께 해 달라"고 말했다.

끝으로 "국민여러분께 특히 미래세대인 우리 젊은이들에게 미안한 마음 전한다"며 "성세대로써 대한민국이 지금 이지경이 되도록 마땅한 책무를 다하지 못한 점 깊이 반성하고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세계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