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홀리데이 BBQ 스페셜 LOW, (오른쪽) 골든크랩찜 ⓒSNT 세계뉴스통신
▲(왼쪽)홀리데이 BBQ 스페셜 LOW, (오른쪽) 골든크랩찜 ⓒSNT 세계뉴스통신

[세계뉴스통신/인천=김종진 기자]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가 수라채 다이닝에서 한 여름의 푹푹 찌는 무더위를 날려줄 '홀리데이 BBQ 스페셜' 뷔페를 오픈했다.

'홀리데이 BBQ 스페셜'의 메인은 육즙 가득한 육류부터 신선한 해산물을 라이브 구이로 선보이는 라이브 섹션에 있다. 앵거스 립앤드 스테이크, 대하구이, 돼지 갈비, 허브 양념에 재운 닭다리살, 데리야끼 오징어구이 등 군침 도는 바비큐 요리로 채워진다.

주말에는 텍사스 폭립과 스모크 통삼겹 구이, 연잎 오리 로스가 추가된다.

이어 게살 파스타 샐러드를 비롯한 시즌 스페셜 샐러드 6종, 모듬 쌈야채 섹션이 준비되어 균형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성인 2~3인이 뷔페와 함께 즐기기 적당한 '골든 크랩 찜'을 단품 메뉴로 제공한다.

디저트 코너에는 싱그러운 재철 과일을 이용한 망고 밀푀유, 블루 타피오카, 하와이안 펀치, 유자 무스케이크, 체리 케이크 등 14가지의 수제 디저트를 화려하게 선보인다.

초록빛으로 물든 센트럴 파크가 내려다보이는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뷔페의 느끼함을 싹 달래줄 클라우드 생맥주가 평일 점심부터 항시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홀리데이 BBQ 스페셜'은 지난 7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주말 저녁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세계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