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래봉 철쭉제 이달 19일까지

 좌부터- 쌈장, 홍단이, 엘리프,, 배우 장영준, 양푼이, 방자ⓒSNT 세계뉴스통신
좌부터- 쌈장, 홍단이, 엘리프,, 배우 장영준, 양푼이, 방자ⓒSNT 세계뉴스통신

[세계뉴스통신/서울송파구=우용희 기자] '1025회 지리산 남원 운봉읍 바래봉 철쭉제에서 한국 유학중에 남원 바래봉 철쭉제를 방문한 형제 국가 터키의 엘리프(Elif)양과 남원 출신 연극배우 장영준씨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각설이 양푼이와 홍단이, 방자, 쌈장과 바래봉의 추억을 남기는 기념촬영를 하고 있다.

지리산 운봉 바래봉 철쭉제는 오는 25일부터 519일까지 한달동안 열리며 운봉애향회는 내달 4일 운봉읍 용산리 허브밸리에서 기념식을 갖고 본격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행사장내 허브토피아관에서는 허브관련 식물과 열대식물을 만날 볼 수 있으며, 30만평 철쭉 꽃 밭에 도달하는 과정에 다양한 멋진 조형물과 함께 추억을 남기는 사진촬영과 휴식장소가 준비 되어있으며 철쭉 꽃밭을 지나면 바래봉입구 작은 사찰 운지사를 관람 할 수 있다.

바래봉 철쭉 탐방로는 다양하다. 운봉 허브밸리 주차장을 출발해 임도를 따라 탐방하는 바래봉 정상 코스는 약간 경사가 있다. 그러나, 중간 중간 대한민국의 티벳고원으로 불리는 운봉읍 전경과 들녘을 감상할 수 있는 덤이 있다.

저작권자 © 세계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