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뉴스통신/인천=김종진 기자]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오크레스토랑에서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스터링실버(Sterling Silver)로 조리한 스테이크를 기간한정 25% 할인가로 제공한다.

메뉴 소진 시까지 한정기간만 반짝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36층 오크레스토랑에서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만 진행한다.

프로모션 메뉴는 스테이크 단품과 스테이크와 세미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티파스티로 구성된다.

북미산 소고기 브랜드 스터링실버는 유전적 우수성을 최적화할 수 있는 목장 및 비육장에서 비육된다.

우수한 축종과 엄선한 고열량 사료는 근육 내 마블링을 증가시키고, 연도와 풍미를 배가 시킨다.

업계 최초로 과학적인 품질 평가를 위한 컴퓨터 자동 등급 판정 기술을 도입하고, 미국농무부(USDA)의 등급판정 기준도 함께 적용해 스터링실버 프로그램에 적합한 제품을 선별합니다.

전 미국 소고기의 상위 약 12% 수준의 제품만이 스터링실버 기준을 만족시킬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관계자는 "초고층에서 광활하게 펼쳐진 송도 센트럴파크를 내려다볼 수 있는 점은 오크우드 호텔만의 최고 매력"이라며 "확 트인 바다와 도시의 전망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파격 할인가로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세계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