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발매 소식과 각종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5인조 '노래하는 말괄량이' / 대박 엔터테인먼트 제공 ⓒSNT 세계뉴스통신
▲신곡발매 소식과 각종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5인조 '노래하는 말괄량이' / 대박 엔터테인먼트 제공 ⓒSNT 세계뉴스통신
[세계뉴스통신/김영진 시민기자] 노래하는 말괄량이가 '승지, 아야, 루키, 혜인, 소피'로 5인조 체제로 방송 활동을 비롯한 강력한 프로모션에 돌입을 했다.

5명 체제의 노래하는 말괄량이는 지난 8일 아리랑 tv '심플리케이팝' 공개 녹화를 mbc 나는가수다 출신 '유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성공적로 마쳤다.

녹화로 진행된 334회 심플리케이팝은 한국 아리랑채널로 오는 27일 토요일 밤 11시, 해외 아리랑월드채널은 26일 오후 1시에 방영된다.

걸그룹 '노래하는 말괄량이'가 참여하는 '고양 신한류 페스티벌' 포스터 / 스타존55 제공 ⓒSNT 세계뉴스통신
▲걸그룹 '노래하는 말괄량이'가 참여하는 '고양 신한류 페스티벌' 포스터 / 스타존55 제공 ⓒSNT 세계뉴스통신
또한 '노래하는 말괄량이' 3기 '은비, 라히, 지연, 새나'는 메이비메이비 프로젝트 활동으로 'kbs 노래가 좋아100회특집' 출연을 끝으로 활동이 종료되었다.

이번에 4기 멤버로 구성된 노래하는말괄량이 멤버 '루키(본명김혜연)'는 초중고모두 댄스동아리로 전국대회, 시대회 우수상 최우우상 경력자로 랩과 노래 흥 끼를 겸비한 예능인이며, 객원 멤버 '소피(본명 해나)'는 캐나다 인 으로 작곡 작사 노래 모두 가능한 싱어송라이터 이다.

그리고 비주얼 담당에 '혜인(오혜인)'과'아야(본명홍아름)'는 싱어송라이터로서 가능한 준비된 만능엔터테이너 아티스트이며 객원 보컬 '승지(방승지)'는 베이빌론과&방승지 윤미래- 하루하루 HOT-캔디(Candy) 등 트렌드한 음색의 꿀조합 과 뚜렷한 색감의 소리로 이미 mbc 듀엣가요제 에서 실력을 인정받은바 있다.

저작권자 © 세계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