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발매 예정 음반의 타이틀 '판도라'

보이그룹 '아스틴(ASTIN)' / 킹탑 엔터테인먼트 제공 ⓒSNT 세계뉴스통신
▲보이그룹 '아스틴(ASTIN)' / 킹탑 엔터테인먼트 제공 ⓒSNT 세계뉴스통신
[세계뉴스통신/김영진 시민기자] 7인조 보이그룹 '아스틴'이 새로운 도약을 위한 출발점에 나설 준비를 마쳤다.

1년이란 준비기간을 가진 뒤 10월 음반 발매를 앞두고 있는 킹탑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스틴(ASTIN)'의 멤버는 '미르, 정훈, 유찬, 엘빈, 진규, 테오, 승준' 7명으로 구성되었다.

킹탑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번 음반의 타이틀 '판도라'는 평균 연령 18세 그룹 '아스틴'의 노력으로 결실을 맺어, 대중들에게는 어필하기 쉬운 멜로디로 표현되었다."고 피력을 했다.

또한 7인조로 진영을 갖춘 '아스틴'은 지난 9월 8일 홍촌 토리 숲 야외 공연장에서 홍천지역 중 고등학생들의 장기자랑과 다양한 공연으로 펼쳐진 청소년 페스티벌에 게스트로 출연 그 가능성을 충분히 선보이는 무대를 가졌다.

그리고 보이그룹 아스틴은 '걸그룹 얼라이크, 브라스 걸밴드 숨' 등과 함께 '스타존 55'의 청소년을 위한 릴레이 공연과 ‘제2기 고양 관광 서포터스’ 공연단 35명의 일원으로 활동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프로모션에 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세계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